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공정거래 자율준수관리자 선임

2013년 4월26일 이사회 결의에 의하여 공정거래자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운영의 실질적인 책임과 권한을 부여 받은 공정거래자율준수관리자 변경 선임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 공정거래자율준수관리자 선임 내역

  가.성명 : 이태하

  나.직위 : (주)포스코플랜텍 상임감사

  다.선임일자 : 2013.4.26(금) ※ 임명 공지일 : 2013.4.29(월) 

 

○ 주요 업무 수행내역(상세내역 첨부 대체)

  가.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의 운영 및 책임

  나. 공정거래 자율준수 협의회 구성 및 실천리더 운영

  다. CP운영에 관한 계획, 운영, 예산, 교육 등 

 

 

 

 

 

공정거래 자율준수관리자 선임 인사말

  

포스코플랜텍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회사는 지속적 성장발전의 토대 구축과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06.9.12일 기업윤리자율실천 프로그램 시행에 이어 공정한 거래문화 정착을 통해 글로벌화된 시장환경 속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활동을 자발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07.4.12일 대표이사께서 공정거래 저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을 도입하였습니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회사경영에 있어 통제/감독에 수동적인 자세에서 회사 스스로 공정한 경쟁을 위해 능동적으로 법을 준수하고 위반을 방지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내부 준법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의 준수는 우리 모두 스스로 실천하겠다는 공감대 확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실수로 발생할 수 있는 법규위반 행위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사전 예방/점검 운영에 임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리며, 이를 바탕으로 대내외적으로 윤리경영 실천기업으로 신뢰 발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 4.26

 

자율준수관리자 이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