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포스코플랜텍(사장 유광재) 819경제·환경·사회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담은 <2013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로 두 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성 보고서에 대한 국제적 가이드라인이자 지속가능경영의 국제표준인 GRI-G3(Global Reporting Initiative G3)가 적용됐다.

 

포스코플랜텍은 보고서의 주제를 ‘Total Solution Provider’로 정하고 투자자∙고객∙직원∙환경 등 각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펼쳐온 활동 성과와 계획 등을 보고서에 수록했다.

 

포스코플랜텍은 보고서에 플랜트 설비제작 전문기업으로서 성장기반을 다지기 위한 통합 생산부지 마련과 전사적 품질경영 활동,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수익성 향상 등 경제적 가치 제고를 위한 활동 성과를 비롯, 저탄소 녹색성장 기술개발 등 국내외 사업장에서 추진 중인 안전·환경 분야 우수사례를 담았다.

 

사회공헌부문에는 공급망관리시스템(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운영과 동반성장 활동 등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펼쳐온 사회공헌활동 성과를 수록했다.

 

유광재 사장은 발간사에서 본원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플랜트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도약하고 이해관계자들 비롯해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2013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포스코플랜텍 홈페이지(www.poscoplantec.co.kr)에서 PDF파일을 다운로드해 열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