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Together

최강패밀리 이가네 푸켓 여행

"최강패밀리 이가네 푸켓 여행기"

안녕하세요. 행정지원그룹 이경은Manager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저희 가족 푸켓 여행을 소개할까 합니다. ^-^

 

13명 대가족의 대장이신 서열1 아빠의 든든한 후원서열 3 형부의 꼼꼼한 가이드 덕분에

즐겁게 다녀온 여행이였는데요.

사실 저희 가족 모두 함께 하는 해외여행은 처음이라서 걱정 반, 설렘 반이였는데...

전....할머니와 이불을 외쳐대며 보채는 딸만 아니었더라면 정말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저희가족 태국 여행기~ 시작합니다! ^-^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한 곳이지만..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공연 보러 가기 전,

공연 보기전 관람장 안에 있는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는데 여태 가본 곳 중 가장 큰 규모의

뷔페였지만에서......전 과일밖에 못먹었어요 ㅠ_ㅠ

태국 특유의 향신료 때문에 젓가락 갈 곳이 과일밖에 없었어요..ㅠ_ㅠ

 

 

 

[입구부터 화려하고 볼거리 가득한 시암니라밋쇼]

 

야외에서 하는 이 공연은 태국 전통 음악에 맞춰서 춤추고, 코끼리쇼도 보고 난 후에,

관람객장 안으로 들어가서 관람을 하는데, 공연을 본 가족들 말로는 정말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유아들이 보기엔 다소 무리가 있었는지...

제 딸이 보채는 바람에 전 공연장 밖에서 딸에게 '악어떼' 노래만 불러주고 있어야 했다는 슬픈 추억이..;;

 

 

 

 

 

 

[신비로운 바다 속 체험-마이톤섬 요트 투어]

바닷가에서 태어난 저는 배 멀미 걱정은 없었는데...

하루종일 배에 있으니, 다른 관광객들은 배 멀미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스킨스쿠버 장비가 정말 이렇게 무거울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ㅇㅂㅇ!!

간단한 교육을 받고 물속으로 들어가는데, 무서웠지만, 숙련된 조교분과 함께 물속에 들어가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바다속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멍게쇼도 보고, 많은 산호들과 신기한 물고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마치고 올라오니 코피가...뚝뚝.........⊙ㅂ⊙!!!!!!!!!!!!!!!

다행히 초보자들한테는 흔한 증상이라고 하네요~

 

점심땐 선상에서 바베큐파티를 했는데, 제가 먹어본 바비큐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지금도 생각나는 바비큐~ 먹느라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쉬워요.

스킨스쿠버, 스노쿨링, 바다낚시도 하고 잠시 꿀잠도 청하니 바다 위에서의 하루가 금방 갔던 하루였어요.

 

 

 

[꿀재미가 가득했던 팡아만 선센 씨카누 투어]

 

팡아만은 지역자체가 해양국립공원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암괴석과 동굴 등의 자연현상으로 이루어진 명소들이 많다는점!

개인적으로도 이런 모습을 가진 관광지들을 좋아해서, 가는동안에도 설레였어요~

작은 카누보트를 탄 뒤 팡아만의 절경을 감상해 볼 수 있는 체험인데,

인기가 많은 코스라서..이미 체험장에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수상카누 체험을 하는동안 팡아만의 절경은 모두 둘러보고 왔을만큼 체험내내 감탄사가 흘러나오더라구요

뒤에서 가이드 분이 직접 보트를 끌어주시니, 저희는 오로지 감상만 하면 된다는 점~Gooooooood!

 

누워서 박쥐 똥냄새 조금 참고 동굴을 통과하면 눈 앞에 '맹그로브나무'가 나타는데

바닷물 속에서 자라는 나무! 너무 신기하고, 기암괴석과 자연절경이 정말 장관이더라구요. 

푸켓 가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쉬는시간에 각 담당 가이드랑 함께 바나나 잎으로 만든 조그마한 연꽃 모양의 작은 배를 만들었어요.

 

이걸 끄라통이라고 한다고해요.

저녁이 되면 카누를 타고 나가서 불을 밝힌 초와 꽃, 동전 등을 실어서 바다에 띄워 소원을 비는데,

이때 끄라통의 촛불이 꺼지지 않고 멀리 떠내려가면 자신의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는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환경오염 때문에 띄웠다가 다시 수거해왔어요.

일년에 딱 한번 한다고 하는데 운좋게 저희 가는 달에 이 행사를 하더라구요.^-^v

 

 

 

 

여행기간동안이 우기라서 걱정했는데, 4 6일동안 비 한방울도 안내리고 쨍하고~ 예쁜 날씨여서

너무 감사했어요.

 

센스돋는 가족티도 맞춰입었어요~ 짜자잔~

다음에 또 이 티셔츠를 입고 다 함께 뭉칠날을 기약하며.....☞☜

최강패밀리 이가네 푸켓 여행기는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