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경영전략본부... 체육대회 생생 소식~

안녕하세요? 벽 허물기 하은진 기자입니다!! J

 

벚꽃이 아름답게 만발하였던 4월이 지나 날씨가 제법 더워진 5월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아침 출근길 라디오를 들으니 이제는 해가 떠있는 시간이 길어져 저녁 6 20~30분 정도 까지 해가 떠있는다고 하네요.

해가 떠서 밝은 시간이 많아지니 하루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겠죠?? ^____^

 

이번 기사의 주제는 날씨 좋은 5월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경영전략본부의 체육대회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즐거웠던 체육대회 그 현장으로 한번 가보실까요?? :)

 

# 소통과 배려,, 그리고 나눔

 

체육대회는 풋살장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먼저 도착하신 분들은 조금은 따가운 5월 햇살을 맞으며 금요일 오후의 여유를 만끽하셨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 풋살장을 보시고 마음이 설레셨는지 가볍게 몸을 푸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마침내 체육대회가 시작되었고 먼저 두 팀으로 나뉘어 풋살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 시작 전 팀 조끼를 나누어 입으며 서로 인사하는 모습인데요. 같은 본부 직원들끼리 하는 친선경기였지만, 선수들의 얼굴에는 왠지 모를 비장함이느껴집니다ㅎㅎ

 

 

 

 

좋은 사람들과 하는 즐거운 경기~! 웃음이 절로 지어집니다^^

경기의 승패 결과를 떠나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한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수고하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내드립니다~~람쥐~ 짝짝짝!! J

 

 

 

 

 

 

다음으로 진행된 또 다른 풋살 경기는 본부장님과 여직원들을 포함하여 모두가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보통 체육대회를 하면 선발된 선수들만 힘들게 뛰고 나머지 인원들은 응원만 하기 마련인데요, 경영전략본부의 체육대회는 모두가 참여하였기에 더 특별한 체육대회였던 것 같습니다. 평소 축구를 하지 않는 저도 어설프지만(헛발질을 하면서 말이죠^^;;) 공을 쫓아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마지막으로 O,X 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상품까지 준비가 되어있었기에 직원들의 의지가 대단했는데요~ 꽤나 까다로운 문제들이 출제되었답니다.

저도 상품을 위하여 열심히 해보았지만, 그만조기 탈락 해버렸네요~~

사실 몇 번의 패자부활전의 기회가 있었지만~ 계속 오답에만 서있었답니다^__^;;;;;

 

 

 

 

 

 

 

 

.. 여러분들도 다섯 문제,, 한번 맞춰보시겠어요?

 

1. 고슴도치는 겨울잠을 잔다.

2. 독도는 천연기념물 제 336호다.

3. 셰익스피어의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로미오는 줄리엣보다 연상이다.

-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김준승 기사의 힌트~!

  로미오와 줄리엣 중 나이기 많은 쪽은, 현대 남성과 여성 중 결혼 비율이 높은 쪽 입니다~”

  (힌트가 더 어려우신가요??^__^)

4. 꼬르륵 소리는 뚱뚱한 사람이 더 크다.

5. 걸스데이, 씨스타, 미스에이, 포미닛, F(x)의 멤버 수는 24명이다.

 

어떠세요?? 쉬우신가요~ 어려우신가요~??^^

정답은 제일 아래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몇 문제나 정답을 맞췄는지 채점해 보세요!

 

저는 일찍 탈락했던 만큼 살짝 헷갈리는 문제가 많다고 느꼈지만, 많은 문제를 거쳐 끝까지 진출하신 분들이 있었습니다. J

 

 

 

 

마지막 까지 남으셨던 6~!!^^

그리고 최종 승자는~ 김을수 차장님이셨어요^^ 우와~ ~~~!!

 

짧았지만 본부간 서로 몸을 맞대며 소통하고 나눌 수 있었던 즐거운 체육 대회가 끝이 났습니다.(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ㅠㅠ)

 

 

체육대회 장소선장과 프로그램 구성을 위해 수고하였던, 장세훈기사, 김준승 기사^^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J

 

 

경영전략본부의 소통의 장이었던 체육대회.. 새로 오신 본부장님과 본부 전 직원이 함께하는 풋살 경기와 O . X 퀴즈를 통해 서로가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었는데요.

아는 만큼 더 가까워진다고 했나요?

함께 땀 흘리고 퀴즈를 풀며 서로를 더 알게 되고 그만큼 더욱 가까워진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체육대회 후에는 맛도 가격도 아주~ 착한(^^) 곳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열심히 경기에 임했던 탓에 배가 고파 기자로서 본분을 잊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직원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놓인 회사를 걱정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스스로 주인이 되어 회사를 위해 성과를 내며 열심히 일을 하고자 파이팅~! 하고 외치는 시간이 되었어요~~

본부장님께서 말씀하신 당당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일하자!” 하는 모토~!

경영전략본부 모두가 피할 수 없으면 즐기자~ 외치며 체육대회 일정이 끝이 났습니다~^^  

 

 

 

 

좀 전에 내 드렸던 O , X 문제 정답 공개합니다~

1. 고슴도치는 겨울잠을 잔다.

  - 정답은 “O”, ~ 고슴도치도 겨울잠을 잔답니다.

2. 독도는 천연기념물 제 336호다.

  - 2번도 정답은 “O”

3. 셰익스피어의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로미오는 줄리엣보다 연상이다.

- 3번도 역시 “O”, 로미오는 18, 줄리엣은 16살이었답니다.

4. 꼬르륵 소리는 뚱뚱한 사람이 더 크다.

- 정답은 “X”, 뚱뚱한 사람은 복부에 지방이나 근육이 많아 일종의 방음벽 역할을 하여 같은 소

리를 내더라도 마른 사람의 소리가 더 크게 납니다.

5. 걸스데이, 씨스타, 미스에이, 포미닛, F(x)의 멤버 수는 24명이다.

  - 정답은 “X”, 걸스데이 5, 씨스타 4, 미스에이 4, 포미닛 5, F(x) 5 23

   (이 문제를 인터넷 검색 없이 바로 맞추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