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산타원정대의 따뜻한 이웃 사랑

 

산타원정대의 따뜻한 이웃 사랑


- 결손가정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행사 가져

 

우리회사 산타원정대원들이 9일 어린이재단 포항종합사회복지관에서 결손가정 아이들 22명과 ‘2011년 연말 이웃사랑 산타원정대행사를 가졌다.

 

직원들로 구성된 산타원정대원들은 이 날 산타복을 입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이들에게 일일이 나눠 주었다. 또 준비한 피자와 통닭 등 간식을 함께 먹으며 레크리에이션과 아이들이 연습한 마술을 보면서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이 행사를 위해 복지관 직원들과 산타원정대원들은 풍선과 크리스마스 트리, 각종 데커레이션을 설치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훈 기사는 “아이들이 너무 발랄하여 결손가정 아이들 같지 않다” 재미있게 놀아줘서 너무 고맙고 이런 봉사활동을 자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포항종합복지관 나눔플래너 이은미 씨는 “경제가 어려운데도 포스코플랜텍이 이런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 줘서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포항 지역에서 처음으로 문화예술단체인 포항아트챔버오케스트라와 메세나 협약을 맺고 지역의 문화발전에도 힘쓰고 있는 우리회사는 생활형편이 어려운 지역 5곳에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