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반기 실적 공유 및 연간 경영목표 달성 방안 모색

- 한양대 송영수 교수 ‘리더가 갖춰야 할 자세’ 리더십 특강 마련

 

 

포스코플랜텍(사장 조청명)이 7월 8일부터 9일까지 포스코인재창조원에서 임직원 57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경영목표 달성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경영정상화를 위한 직책보임자 리더십 육성 및 변화 마인드를 고취하고, 올해 상반기 경영실적 공유 및 연간 경영목표 달성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스코플랜텍이 7월 8일부터 9일까지 포스코인재창조원에서 임직원 57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경영목표 달성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한양대 송영수 교수가 리더십 특강(주제 : "위기시대에 진가를 발휘하는 힘, 리더가 답이다!")을 진행해, 가치중심 리더십∙진정 리더십∙소통과 코칭 리더십 등 리더가 갖춰야 할 덕목과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매출 확보방안, 고정비∙변동비절감, 퍼펙트워크(perfect work)를 통한 실패비용 감축 방안 등을 아젠다로, 5개의 조로 편성해 활발한 사례 공유 및 조별 토론을 실시했다.

 

포스코플랜텍 조청명 사장은 "조속한 시일 내에 경영 정상화를 이루기 위해 리더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상반기 실적 점검을 통해 올해 경영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워크숍 이튿날에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어사 둘레길을 산행하면서 임직원 간 소통과 유대를 강화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플랜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