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입사 3년차, 윤혜승 비서의 유쾌한 회사생활

 

안녕하세요~ 행정지원그룹 Associate 윤혜승입니다.

 

을미년의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길고 긴 설 연휴에 전혀 동요 되지 않고

열심히 업무하는 우리들의 자세. 지금부터 소개할께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해가 밝았어요~ 제가 근무하는 곳은 임원실입니다.

 

저는 행정지원그룹에서 비서업무를 맡고 있어요^-^ 헤헤

출근 후 주변환경정리를 시작으로 저의 하루가 시작됩니다~

특히 전화기는 제 모든 업무가 이루어지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하지요~ ㅋㅋ

 

비서들이 제일 힘들다는 이른 출근시간..ㅜ_ㅜ

4년차 비서업무를 맡고 있음에도 이른 출근은 여전히 버거울 때가 많지만,

출근하면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좋은 동료들이 있어 힘이 난답니다.ㅋㅋ

 

 

 

 

 

참한 그녀들. 소리없이 강하다고 할까요? ㅋㅋㅋ

티나지 않게 묵묵히 자기의 업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설 전날이라 그런지 마음이 많이 들뜨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연휴가 길어서 일까요~

아니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월급날이라서 그럴까요??

두개 다 제 맘을 설레게 하네요. 호호호호호~~

 

 

이번 달 급여에는 특히나 말 많았던 연말정산 포함된 날이기도 했는데요.

 

 

 

 

오늘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직원들의 연말정산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어두워 찾기 어렵지만 미인이신 것 같아요. ㅋㅋㅋ

 

 

 

 

 

 

1층 행정지원그룹 모습입니다. 손이 참 미인이시네요~ 재인대리님 ^-^ㅋㅋ

늘 분주한 우리 부서, 제가 참 많은 도움을 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작년에 결혼한 새내기 주부인 저에게 모두 전 굽는 요령을 알려주시네요. 하하하..

 

 

 

 

 

포스코플랜텍 마스코트 고양이들도 보이구요~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시는 정용부장님.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업관리그룹의 모습도 한 컷^-^

 

업무 몰입도가 굉장한데요~(이런 모습 처음이야,ㅋㅋㅋ)

휴일 동안 업무가 밀리면 안되기 때문에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역시 포스코플랜텍人답네요. 코앞으로 다가온 설날 운전 조심, 과식조심 하시고

복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랄께요 ^-^

가족과 함께 따뜻한 설날 되세요~~

 

이상 설날 맞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