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eer

[people] 산업플랜트사업그룹 장세준 Manager 회사생활 돌아보기

 

 

안녕하세요, 송도사무소 불로그기자 홍분홍입니다. 이번 직원인터뷰는 송도에서 묵묵히 맡은 업무에 대해서 성실히 처리해 주시는 산업플랜트사업그룹의 장세준 Manger님과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Q. 포스코플랜텍에 입사하신 후 맡으신 업무 소개부탁드립니다^^
A. 13년 11월 1일에 경력직으로 입사해서, 얼마 전 블로그에 소개 되었던 춘천집단에너지사업 BOP 프로젝트의 배관 엔지니어링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페이지: http://poscoplantecplaza.tistory.com/entry/BOP사업의-첫-발걸음춘천집단에너지BOP]
 
Q. 회사생활을 하면서 꼭 소개해주고 싶은 직장동료분 소개부탁드립니다^^
A. 김형진 대리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울산2공장 근무당시 같은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출퇴근부터 의식주까지 같이 생활하던 사이였는데, 김형진 대리가 작년 7월 송도로 주재지를 옮기고 나서 잠시 떨어져 지내다가, 저 역시 9월에 송도로 옮기면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울산에 있을때부터 힘들때 많은 의지가 되고 많은 도움 주는 항상 고마운 동료입니다.
올해는 연애도 하고 장가도 좀 갔음 좋겠습니다.
C. 김형진 대리님 저도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Q. 근무하시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으실까요?

A. 아직은 입사한지 오래 지나지 않아 기억에 남을 만한 에피소드가 없는거 같습니다. 위에 얘기 드린것처럼 울산에서 지내다가 송도사무소로 오게 되었는데, 다행히도 모두 마음 좋고 재미있는 동료분들 분들을 만나서 앞으로 많은 즐거운 에피소드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Q. 장세준 Manager님의 가족자랑 부탁드립니다^^
A. 아직 미혼이지만, 5월 16일에 유부남이 됩니다. 가진것도 없고 많이 부족한 사람인데, 믿고 따라와 주는 착한 예비신부에게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C. 좋은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송도에 또 한분의 품절남이 생겼네요. 벌써부터 식장에서의 선남선녀 모습이 기대 됩니다. 다시한번 추하드려요~^^!
 
Q. 여가생활은 어떻게 보내시는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A. 20살에 수원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2001년부터 K리그 수원삼성블루윙즈 서포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k리그는 3월부터 10월말까지 여름 휴식기를 제외하고는 거의 매주 수요일과 주말에 경기가 있습니다.

수요일은 시간이 안맞아 못가지만 토요일, 일요일은 열심히 경기장에 다니면서 소리도 지르고, 치맥도 하면서 여가를 즐깁니다.

아무래도 우리 회사에 분명 포항 혹은 전남 서포터도 계실거 같은데요~ 주말에 동료분들과 함께 경기장에서 치맥 하시면서 스트레스 푸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장세준 Manager 수원삼성블루윙즈 서포터 활동사진]                                      [사진출처: 장세준 Manager]
 
Q. 함께 일하는 동료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우리 회사뿐만이 아니라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많이 어렵지만 흔들리지 않고 잘 이겨내서 행복하고 즐거운 회사생활이 되길 바랍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평소에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어서 몰랐던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인터뷰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