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Together

과녁를 향해 쏴라~!!

3회 스타킹이 포항 본사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스타킹의 주제는 .

 

자신의 기분을 마음껏 풀 수 있는 스타킹 하는 시간.

점심을 먹자마자 한꺼번에 모여든 사람들로 회사 로비가 붐비기 시작했다.

 

우와~

인원수가 많아 동점자가 많이 나올 것이란 생각 때문에 3미터가 넘는 거리를 기준으로 두었지만 예상외로 초반부터 고득점이 나오기 시작했다.

 

~팡팡!~. 남자 사우들은 힘이 넘쳐서 그런지 다트판이 찢어질 듯한 소리를 내며 너무나도 손쉽게 다트를 던졌다.

 

반면 여자 사우들은 남자분들의 부담(?)스런 시선 때문인지 성적이 저조했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1등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열심히 참여해 주었다.

 


자신이 던지 다트가 과녁에 정확하게 맞으면 누구 할 것 없이 환호성이 터져 나왔고, 내 손이 말을 안 듣는다며 아쉬움으로 자신의 손을 자책하는 사우도 있었다.

저 과녁을 뚫어버리겠다.’
모두들 눈빛만큼은 먹이를 사냥하는 맹수와 같은데 왜 이렇게 웃긴 건지 알 수가 없다.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는 성적과 표정이 상반되어 그 재미가 배가 되었다.


일할 땐 집중적으로 일하고 놀 땐 확실히 놀기로 유명한 동반성장그룹은 그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 만큼 다트에서도 뛰어난 실력파가 많았다.


두 개의 다트 점수를 합해 100점을 겨우 넘나들 때 다크호스가 나타났다.

가만히 구경만 하던 태훈 대리가 다트를 던지니 그 포물선이 과연 장관이다.

팡팡!! 무려 140. 오늘의 최고 점수가 나왔다. 김태훈 대리는 두 손을 번쩍 들고 우승을 자신하는 세레머니를 취하며 몹시 기뻐했다.


어느덧 정해진 시간은 다가오고 순위를 매기는 시간이 되었다.

역시나 1등은 140점이라는 최고점을 달성한 김태훈 대리가 차지했다!

간발의 차인 120점으로 정규호 과장이 2, 하지만 이건 또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3명이 공동 3위를 놓고 다시 한번 연장 승부를 펼치게 되었다.

 

△ 왼쪽부터 송수엽 대리, 박순활 과장, 송성욱 기사

 서로 3위를 양보하며 훈훈한 마무리가 될 뻔했던 연장전은 막상 경기에 들어서니 누구 할 것 없이 치열하게 진행 되었다. 결국 송수엽 대리가 3, 박순활 과장이 4, 송성욱 기사가 5위를 차지하며 이번 제 3회 포스코플랜텍 스타킹은 막을 내렸다.,

 

이번 스타킹 대회는 과녁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정확하게 날아가는 다트를 보며 한국사람이 왜 양궁을 잘하는지 추측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우승한 김태훈 대리에게는 6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2위를 차지한 정규호 과장에게는 5만원,

 

3~5위에게는 각각 4~2만원의 상품권을 드렸습니다.



<플랜텍 스타킹 ㅣ 재무회계그룹 김준승 기자>

나, 어떤 사람? 이런 사람!
나로 인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웃는 그날까지! 오늘 하루도 웃음 가득한 스마일 맨.

트위터 @saranghan0에서도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