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부문 통합시스템의 오픈으로 10월 17일 본사 Challenge Room에서 설명회가 개최되었다.
울산, 광양, 서울 등 각 지역에 흩어져 있는 본부의 특성을 감안해 영상회의로 새로운 시스템 오픈에 대한 설명회가 열렸다. 이 날 설명회에서는 명함신청, KTX할인신청, 인장관리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 이용방법에 대한 소개와 직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통해 보완점과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무부문 통합시스템의 오픈에 따라 직원들의 효율성 확보는 물론 정확한 통계를 집계할 수 있는 데이터 확보 등으로 Smart Work Place의 장을 열게 되었다. 통합시스템은 10월 21일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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