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포스코플랜텍 이상형으로 ‘국민 첫사랑, 수지’

▶ 블로그 통해 이상형 월드컵 진행

 

포스코플랜텍(사장 강창균) 직원들이 아이돌 걸그룹 미쓰에이수지를 이상형으로 뽑아 화제다.

 

포스코플랜텍은 자체 블로그 포스코플랜텍 플라자를 통해 여자 연예인 16명을 대상으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해, 직원들은 물론 사외 네티즌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포스코플랜텍은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hot)한 여자 연예인을 임의로 선정하고, 16, 8, 4, 결승에 이르기까지 각 라운드마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직원들의 투표를 통해, 포스코플랜텍 직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을 선정했다. 

 

최종 결승에는 국가대표 미녀 김태희와 국민 첫사랑 수지가 올라 박빙의 승부를 펼친 끝에, 근소한 표 차이로 국가대표 미녀를 따돌리고, 최근 영화를 통해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이 된, 걸그룹 미쓰에이수지가 최종 이상형으로 선정됐다.

 

<사진 출처 : 영화 '건축학 개론'>

 

발전물류사업실의 하지호 대리는 텔레비전을 통해 많이 봐 온 이상형 월드컵이 우리회사에서도 열려,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 “작은 이벤트지만, 동료들과 함께 투표하고 응원하는 와중에 회사에 대한 소속감이 자리잡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재무그룹 김준승 기사는 설문 참여율이 최고 50%에 이르는 등, 이번 이상형 월드컵의 참여율이 어느 때보다 높아 흐뭇했다,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동료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 편집실은 여직원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이 있었다며, 남자 연예인에 대한 이상형 월드컵도 곧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