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Together

블로그 이벤트 _ 화려한 휴가

안녕하세요~~!!

다들 무더운 여름기간 동안 휴가는 다녀 오셨나요?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블로그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어느덧 녹아 내릴 것만 같던 여름은 지나가고 가을이 오는 이 시점에서..

모두들 힘들어 지친 마음을 위로해 드리고자 오랜만에 찾아온 이번 블로그 이벤트의 주제는 바로..

 

화려한 휴가입니다.

 

이름 그대로 올 한해 즐겁게 보낸 추억의 한 페이지를 모두와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 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빨리 알려달라는 아우성이 여기까지 들리네요…^^

!! 그럼 이번 이벤트는 어떻게 되었는지 한번 볼까요?

잘 따라오세요~~!! 고고씽~^^

 

 

 

무덥고 힘든 여름.. 내가 이 여름을 버틸 수 있는 것은 바로 가족, 친구그리고 그들과 함께 하는 휴가 연휴..

 

우여곡절이 많았던 휴가지만 다시 또 가고 싶어..’

이 곳은 정말 자랑하고 싶은 곳이야..’

우리 커플 잘 어울리죠?’

등등.. 많은 사연을 담은 사진들이 하나 둘씩 접수되었다.

 

수 많은 사진 중에서 총 13장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고, 그 중에서 어쩔 수 없이 포스코플랜텍 최고의 휴가 사진을 뽑게 되었다.

 

가장 많은 득표를 차지한 사진은 바로..

무더위는 이렇게 제거(오싹!) 이란 제목으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바로 이 사진

 

<무더위는 이렇게 제거(오싹!)>

 

많은 분들이 이 사진을 가장 시원한 올 한해 가장 화려한 휴가 사진으로 선정했다. 득표수는 무려 72.

 

2위의 표가 47표였으니 25표 차이가 난다면 어마어마한 득표가 아닐 수 없다. 아이들의 표정과 시원한 물줄기가 자연스럽게 어울려 멋진 사진이 되었다.

 

2위는 가족들과 함께 경주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 차지 했다.

 

<가족들과 함께 경주 여행>

4명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멋진 구도로 찍은 이 사진은 아주 평범하게 나올 뻔한 사연이 있었다.

아빠의 생각에는 가족들이 한 곳에 다 같이 모여 찍고 싶었지만 함께 동행한 친구의 의견으로 각자 불타 없어진 화룡사 터 위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다. 때마침 딸은 점프를 하고, 아들은 개구리 포즈를 취해 더 생동감 있는 사진으로 탄생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ㅎㅎ

(친구에게 한 턱 쏴야겠어요..^^)

 

 

3위와 4위는 단 1표차로 갈렸다. 계속해서 엎치락 뒤치락하는 사이 설문조사가 마감이 되었을 때의 차이는 단 1.

3위는 기뻐할 일이고, 4위는 아쉬워할 일이지만 두 사진 모두 가족과 화목한 여행 사진을 찍었다는 점에서 멋진 사진이라 생각이 든다.

 

먼저 3위를 차지한 사진은 44표를 얻은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이 차지했다. 가족들의 생생한 표정을 살려 찍은 즐겁고 화목한 가족인게 확실하다.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4위를 차지한 사진은 43표를 얻은 옥계폭포 앞에서 시원하게~*’ 이다. 배경이 너무나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 앞이라 더욱 많은 추천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옥계폭포 앞에서 시원하게~*>

 

마지막으로 5위를 차지한 사진은 개인적으로 가장 달달하고 대담했던 사진이었다.

<하와이안 커플>

 

때마침 올해 하와이로 떠난 신혼여행에서 찍은 사진이 너무 멋져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너무 애정이 넘치는 커플이 아닌가한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진행자의 입장에서는 너무나 부러운..ㅠㅠ)

 

이 사진 역시 아쉽게도 41표라는 높은 득표를 얻었지만 간발의 차로 5위를 하고 말았다.

 

이렇게 이번 이벤트는 시원함 속에서 마치게 되었다.

사진 속 인물 모두 멋지고 예뻤지만 어쩔 수 없이 순위를 메기게 된 점 양해해 주시고, 앞으로도 사진처럼 항상 즐겁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란다.

 

사진과 함께 에너지 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