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TEC Lounge

통합법인 포스코플랜텍 비전설명회 개최

 

 

 

   통합법인으로 새로 출범하는 포스코플랜텍의 비전설명회가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3일 포항 본사를 시작으로 울산, 광양, 신항만, 서울 등 사무소가 있는 전국 각지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하나된 회사의 일원이라는 일체감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직원들이 참여하기 쉬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통해 "GREAT PLANT PARTNER FOR A SMART WORLD" 라는 비전공유와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도전의식을 고취시켜 나갈 계획이다.

 

비전설명회에 참석한 경영기획실의 오성희 매니저는 매일 아침 VP(Visual Planning) 시간에 열창했던 비전과 경영목표지만 상세한 설명과 함께 구체적인 수립계획을 모든 직원들이 공유함으로써 더욱 명확한 목표와 공동체의식이 생겼다, “공동의 비전과 목표를 통해 회사의 발전뿐만 아니라 조직간의 내실을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성진지오텍과 포스코플랜텍의 합병으로 탄생한 주식회사 포스코플랜텍은 향후 양사가 가진 역량과 EPC를 일괄 수행하는 플랜트 설비 종합 솔루션 역량 확보로 사업규모 확대와 수주기회 창출을 통해 매출과 수익성 증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전망이다.